사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빠르고 쉬운 팁

2020. 6. 14. 00:26카테고리 없음


사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빠르고 쉬운 팁



최근 사진의 예술적이면서도 기술적인 취미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이 주제에 무심코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사진 지식의 거대한 몸체가 너무 위협적이어서 결코 그 가능성을 탐구하지 않는다.


이것은 사진을 시작할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훌륭한 기사다.




카메라 설정을 너무 복잡하게 만들지 마십시오.


다음 문제를 걱정하기 전에 조리개 또는 셔터 속도와 같은 컨트롤의 한 부분을 숙달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이렇게 하면 피사체를 잃어버릴 때 다이얼을 가지고 노는 것보다 이미지 자체에 주의를 집중시킨다.




모든 진지한 사진작가에게는 DSLR이 필요하다.


이런 종류의 디지털 카메라는 사진을 찍을 때 피사체를 가장 정확하게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가장 큰 이미지 센서와 가장 세부적인 이미지를 원하는 경우 전체 프레임 DSLR을 선택하십시오.




카메라를 잡은 상태에서 팔은 몸에 밀착시키고, 손은 카메라의 바닥과 측면에 밀착시킨다.


이렇게 카메라를 잡으면 카메라 흔들림을 줄이고 초점이 분명한 샷을 할 수 있다.


카메라가 윗부분이 아닌 아래쪽에서 잡음으로써 손에서 미끄러지지 않게 할 수도 있다.




다른 각도에서 사진을 찍어보는 실험을 통해 사진 주제에 대한 관심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중심적인 주제는 표준이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흥미롭거나 예술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소재가 정확히 중심적이지 않은 사진을 찍는 것은 시청자들에게 더 흥미로운 결과를 만들어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사진 기술을 향상시키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적절한 구성의 기술을 조사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어떤 예술적인 것과 마찬가지로, 그 구성은 사진이 가능한 최고 품질의 것인지 결정한다.


작문은 이미지의 선과 패턴을 찾도록 요구한다.


그것에 대해 배우는 것은 정말로 사진의 질을 향상시킬 것이다.




규모, 관점, 표현의 개념을 가지고 놀아라.


단순한 물체가 그것보다 훨씬 더 커 보이거나 작게 보이도록 하는 설정으로 묘사되거나, 독창적이고 재미있는 상황에 놓이면 예술적으로 만들어질 수 있다.


평범한 물건의 창의적인 표현을 생각해내기 위해 사진의 구성을 창의적으로 만드세요.




결혼식을 촬영할 때는 초대장이나 지갑 등 작은 디테일을 사진으로 찍어 준비운동을 한다.


꽃을 좀 찍어라.


여러분은 또한 놀라운 사진들을 얻을지도 모른다.




새로운 지역을 방문할 때, 가장 좋은 사진을 찍기 위해 주위를 둘러보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영감을 얻으려면 가장 가까운 엽서 보관함을 살펴보십시오.


또한 마을의 주요 명소를 강조하는 엽서들도 있으니, 이 엽서들을 당신의 주제 목록에 포함시키도록 하라.




피사체를 촬영하기 전에, 자연적이거나 인공적이거나 눈길을 끄는 어떤 패턴이 있는지 주위를 재빨리 둘러보라.


한 장면 안에서 반향하는 무늬는 그림으로 그린 예술적 기법이다.


또한, 패턴은 여러분의 주제를 형성하기 위한 배경과 독특한 관점으로 사용될 수 있다.




설정을 파악하기 위해 과도한 시간을 소비하여 좋은 사진 촬영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렇게 말한 후에는 사전 설정도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러면 카메라가 모든 설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알고 제어하려는 특정 요소를 전환할 수 있는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새로운 세트에서 촬영할 때마다 연습샷을 많이 찍도록 해.


사진 기회마다 미리 예측하기 어려운 장애물을 소개한다.


오직 경험만이 당신이 이러한 장애물을 이해하고 그들을 위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조명 상태가 자주 바뀌므로 혹시 모르니 사용하고자 하는 사진 사이에 연습 사진을 추가로 찍으십시오.




카메라에서 ISO 설정을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면 가장 친한 친구가 될 것이다.


카메라에서 ISO가 높을수록 디테일이 더 많이 보여 질적인 부분이 더 잘 나타나게 된다.


이것은 끔찍한 사진들을 초래할 수 있다; 당신의 사진이 그런 종류의 효과를 요구하지 않는 한.




앞서 언급했듯이, 사진은 수많은 개인들에게 어필하는 취미다.


안타깝게도, 많은 사람들은 기술 정보의 복잡성과 과부하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그것을 추구하지 않는다.